남연화파의 사절단을 모조리 제거한 게 제대로 먹혔다. 결국 두 삼합회는 전쟁을 벌이기 시작했고, 삼합회와 유착관계에 있는 경찰서장이 이 둘의 중재에 나섰다. 남연화파의 대표와 홍룡파의 대표, 그리고 경찰서장은 청 차우 해산물 식당에서 만나기로 한다.

 

47은 홍룡파의 대표를 제거해 시체를 숨기고 경찰서장을 죽인 뒤 그 자리에 홍룡파의 문장을 놓고 떠나야 한다. 이로써 홍룡파는 경찰서장까지 제거하는 막나가는 집단이 되는 것. 한 지역에 두 개의 거대 삼합회 세력이 서로 균형을 맞춰 활동할 수 있을 정도로 수완이 좋았던 경찰서장이 다른 사람으로 대체되면 그 균형은 반드시 무너지게 된다. 게다가 그 범인이 홍룡파라면? 이제 리홍의 세력은 암살이 가능해질 정도로 약화될 것이다.

 

이번에 챙겨야 할 것은 파이버 와이어와 베레타 SD.

맵 중앙에 위치한 식당이 보인다. 시간이 지나면 경찰서장이 먼저 경찰들과 함께 들어와 이 일대를 완전히 장악해버리고 식당 출입도 통제하기 시작하므로 서둘러 작업해야 한다.

 

들어가서 바텐더에게 말을 걸면 47이 화장실을 갈 수 있겠냐고 묻고 화장실 열쇠를 받아낸다. 이걸로 화장실에 들어가 갖고온 베레타 SD를 떨어트려둔다.

 

서장이 올 때까지 식당 안에 남아있으면 서장과 만나는 순간 서장이 축객령을 내리면서 자동으로 식당 밖으로 쫓겨난다.

이제 식당에서 나와 맵 북동쪽 끝으로 달려가자. 홍룡파의 대표가 이쪽에서 걸어온다. 북동쪽에 하수구가 하나 있는데, 이 근처에서 기다리다가 맵을 돌아다니는 시민과 경찰의 시선이 닿지 않는 순간 파이버 와이어를 걸어 홍룡파를 제거, 빨리 하수구로 끌고가서 버린다.

 

홍룡파 대표의 옷으로 갈아입고, 시신에서 아뮬렛을 입수하자.

이제 식당으로 간다. 정문으로 들어가면서 몸수색을 받아 무기를 반납하고 진입해 서장과 대화한다. 대화하지 않고 움직이면 서장이 먼저 왜 이렇게 수상하게 행동하냐며 총을 꺼낸다.

 

서장은 삼합회의 대표로 온 사람이 서양인이라니 희한한 일이라 말하지만 47은 능숙하게 우리 아버지가 리홍 씨와 긴밀한 비즈니스 파트너였다며 이 자리에 올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둘러댄다. 그러면서 화장실에서 손 좀 씻고 오겠다고 하니 서장이 친절하게 바텐더에게 열쇠를 받아서 가라고 알려준다.

 

화장실에 들어가 미리 넣어놨던 베레타 SD를 챙기고 나와 테이블 위에 문장을 버리고, 화장실 입구에 서서 서장에게 헤드샷을 날리자. 바텐더가 이 장면을 목격하면 샷건을 쏘므로 바텐더까지 제거하거나, 그냥 무시하고 화장실의 창문으로 달아나면 된다.

 

남연화단의 대표는 쩌리처럼 앉아있다가 사단이 나면 냅다 도망친다. 타겟이 아니므로 그냥 보내줘도 되고 함께 제거해도 되지만 경찰들은 죽이면 안 된다. 한 명당 $5000의 피해보상이 들어간다.

 

화장실 창문으로 나올 때 순찰 도는 경찰과 마주치지 않도록 조심한다. 경찰들이 경계에 들어가면 아마 순찰을 멈출 것이나, 너무 빨리 행동해 아무도 모르게 진행했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도 모르는 경찰들이 여전히 거리를 돌고 있으므로 주의.

 

탈출에 성공하면 $15,000의 보수가 들어온다.

 

목차